쇼핑몰 분양 (시작/초보라면!)

작성자: andy님    작성일시: 작성일2019-11-26 10:43:43    조회: 140회    댓글: 0
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
회원분중 쇼핑몰시작을 생각하고 계시는 창업주분들께 글을 남깁니다~
쇼핑몰시작하는데 신경써야하는게 엄청 많습니다
상품도 구해야하고 상품도 올려야하고 홍보도해야하고 홈페이지도 있어야하고...
%^$&#*(@)....
신경써야할게 엄청많습니다...
그리고 이런부분을 다신경쓰는것만이 문제일까요?
엄청 공을들여서 시작을했지만 잘되지 않는다면...
이미 잘꾸려져있고 상품,배송,홈페이지관리 등등 신경쓰지 않고 시작이가능하다면?
처음시작하신다면 분양으로 시작해보는건 어떨까요?
내용 첨부해봅니다 문의남겨주세요^^


174b2bd051969db5ce3df92ca16dd044_1574732616_0614.JPG
 

매년 헬스장을 등록하는 사람들은 수없이 많습니다.
큰 다짐과 열의를 갖고 적게는 30만 원 많게는 100만 원대의
비용을 지불하고 헬스장을 등록합니다.

하지만 1주일 2주일 열심히 의욕을 갖고 운동을 하다 보면, 어떤 날은 지인들과의 술자리,어떤 날은 피로감에 휩싸여 운동을 한 번 두 번 거르게 됩니다. 그러다가 어느 순간부터는 운동을 하지 않게 되고, 결국은 내가 그 유명한 "기부천사"가 되어 있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그중에서는 힘들어도 멈추지 않고, 피곤해도 열심히 운동을 멈추지 않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3개월, 6개월 꾸준하게 고되고 외로운 훈련의 시간을 거쳐 결국 1년 뒤에는 남들이 부러워하는 아름답고 멋진 몸과 건강을 얻고, 삶의 에너지와 질을 향상시키고 맙니다.

사업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대한민국(2019년 기준) 국내 창업자 중 폐업률이 87.9%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창업자들이 과연 최선을 다했는데도 불구하고 폐업을 하게 된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힘들고 외로워도 인내하고 노력하면 결국 땀은 배신하지 않았습니다.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공부도, 운동도, 사업도 절대 노력 없이는 그 결실을 얻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노력하여 흘린 땀과 노력은, 결국 나에게 가장 큰 기쁨과 성공을 가져다주고 맙니다.

내 안에 잠재된 무한한 가치를 잊지 마십시오,
그 불변의 법칙을 잊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진정한 성공을 기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